서비스 5주차에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시리즈 최초로 추가된 래더와 길드 시스템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래더-길드시스템 열기 '후끈'

특히, 래더와 길드 시스템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 종료가 4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막판 순위권 다툼으로 뜨거운 한주가 계속되고 있다.

래더의 지존을 가리는 첫 결승점은 다음주 화요일로 서버별 래더 랭킹 1위부터 3위에게 명예의 전당에 첫 등록되는 영광과 함께, 부상으로 최강의 선박인 돌격 강화 갤리, 기동 강화 스쿠너, 포격 강화 프리깃 등을 확보할 수 있다.

시리즈 최초로 추가된 길드 시스템 역시 다음주 화요일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되고, 교역랭킹 1위부터 3위에게는 길드장과 길드원 전원에게 명예의 전당 등록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주어져 마지막까지 치열한 경쟁이 계속될 전망이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는 이 같은 높은 열기를 이어줄 새로운 이벤트로 주얼 구입 시 보상을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8월 28일(금)부터 9월 3일(목)까지 2,240주얼 상품 구입 시, 골드 장비 티켓 4장을 100% 확보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서비스 5주차에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을 사랑해주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시리즈 최초로 추가된 래더와 길드 시스템에 예상 그 이상으로 참여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신규 컨텐츠 추가 및 새로운 프로모션 이벤트로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래더와 길드 시스템 순위 경쟁으로 뜨거운 항해를 계속하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