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가을대비 핫타임 태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핫타임 태풍 이벤트…28일부터 3일간

가을대비 핫타임 태풍 이벤트는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핫타임 시간에 맞춰 접속한 뒤 정해진 플레이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보상이 지급된다.

28일에는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하며 정해진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액세서리를 강화할 수 있는 '강화소재 보물상자'와 '코디 액세서리 택 1권'을 지급 받을 수 있다. 29일 토요일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진행하며, 마찬가지로 정해진 플레이 시간을 달성하면 '강화소재 보물상자'와 '캐릭터 택 1권'을 받을 수 있다. 주말의 마지막인 일요일에는 토요일 핫타임 시간과 같은 시간에 진행하며, 달성 후에는 프리미엄 스킨을 포함한 상점에서 판매중인 모든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 7일'과 겟앰프드 상점에서만 판매하는 스킨들 중 한 가지 스킨을 선택하여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 메달'을 지급한다.

또한 플레이뿐만 아니라 핫타임 이벤트 중 30,000PTS(경험치)를 획득하면 '레어 액세서리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차윤영 PM은 "여름의 마지막 핫타임 이벤트인 만큼 유저분들을 위한 화끈한 핫타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