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이하 히어로즈소드)'가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히어로즈소드', 신규 서버 '듀렌달' 열었어요

'히어로즈소드'는 화려하고 스피디한 액션으로 날리는 통쾌한 콤보가 자랑인 모바일 MMORPG로서, '무한 학살 콤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화끈한 전투를 선사해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지난 27일에는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게임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유저들의 높아진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원활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히어로즈소드'는 금일 신규서버 '듀렌달'을 오픈하고 푸쉬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토)부터 30일(일)까지 주말동안 진행되는 푸쉬보상 이벤트는 하루 세 번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0일(일)까지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진정한 영웅의 쉼터를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 게시판에 길드를 홍보하는 글을 올리거나 길드 가입을 희망하는 글을 작성할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체력 100개를 증정하고, 5개의 기사단을 선정하여 특별 보상으로 초급 장비조각 5개를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히어로즈소드가 카카오 게임하기 1위에 이어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게임 1위에 오르는 등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통쾌한 액션을 선보여 유저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m.onelink.me/5caac68b)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esSwor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