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신규 필드 '심연의 바다' 선보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필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12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 가능한 신규 필드 '심연의 바다'와 신규 몬스터 8종이 새롭게 추가되고, 몬스터 미드란다의 침공으로 리뉴얼을 진행한 필라이 필드가 필라이 타운으로 재건되어 더욱 풍성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음달 3일(목)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에이징에 필요한 쉘텀 재료가 축소화된다. 장비 에이징을 시도할 때 장비 레벨 및 강화 수치에 따라 쉘텀 재료가 많이 소모되던 기존 방식과 달리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던트, 트랜스페로, 머키 각 1개만 사용하여도 에이징이 가능하도록 대폭 축소됐다.

다음으로 같은 기간 동안 슈페리어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징 성공 확률을 일정 비율 증가시키는 슈페리어 코퍼오어 및 슈페리어 실버오어를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신규 필드 및 리뉴얼 필드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더불어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에이징 혜택을 제공하오니 보다 더 특별한 플레이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스톤테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