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천룡팔부', 사전예약 참여하면 아이템이 '팡팡'

8월 중으로 예정된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PVP 시스템 '무림대회' 도입 ▲새로운 던전 '사대악인' 추가 ▲신규 무기 '신기' 제조 시스템 추가 ▲VIP 레벨 확장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천룡팔부'의 브랜드 페이지(https://1008.nexon.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판다의상(7일)', '옥령단(5개)' 등이 포함된 8만 원 상당의 '무림 대회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6일까지 게임 내 월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공식 카페에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1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최소 2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원작 '김용'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4대 문파 간의 '용쟁호투'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한편, '천룡팔부'는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된 후, 한 달 만에 구글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으며, 지난 6일 아홉 번째 신규 서버인 '유탄지'를 오픈하는 등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천룡팔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