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최고 레벨 상향하고 다양한 시스템 개편

㈜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다양한 시스템을 개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로저스'의 최고 레벨이 53에서 58로 다섯 단계 상향 조정되며, 유저 편의 강화 차원에서 캐릭터 성장, 던전 시스템이 개편됐다.

특히 모든 지역의 레벨이 재조정되어, 캐릭터 성장 속도가 증가한다. 또한 던전 내 각 구간 클리어 시 사용하지 않은 체력 회복 및 공격력 증가 오브젝트는 전부 파괴돼 자동으로 혜택이 주어지고, 미처 획득하지 못한 아이템들은 다음 구간 또는 맵 클리어 시 캐릭터 주변으로 모두 이동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9일부터 최고 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 레벨 전용 신규 액세서리를 지급하고, 7월 안에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16일까지 모든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우룽사 알약', '계보링 알약'을 모아 각각 캐릭터 피로도를 채워주는 '우룽사 드링크', 계정 및 캐릭터 피로도를 함께 채워 주는 '계보링 드링크'로 교환활 수 있다.

클로저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차원종(몬스터)'과 이를 제압하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구로역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