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아이티솔루션, 월드아이티쇼서 모션게임 가능한 NEW휴먼게이트 공개

스크린 게이트볼 전문기업 ㈜휴먼아이티솔루션이 오는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월드아이티쇼2015'에 참가해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휴먼게이트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월드아이티쇼는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중소규모의 ICT전시회들이 통합돼 2008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ICT 비즈니스 전문 전시회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월드아이티쇼2015에는 약 500여개의 국내외 기업들이 참가해 신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장이 마련된다. 휴먼아이티솔루션은 소프트웨어 디지털컨텐츠 품목에 참가, 2014년형 휴먼게이트볼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뉴휴먼게이트볼'을 소개할 예정이다.

휴먼아이티솔루션의 NEW휴먼게이트볼은 게이트볼을 실내에서 실제 경기처럼 즐길 수 있는 체감형 게임이다. 뛰어난 3D기술로 정확도를 높였으며,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실제 게이트볼과 매우 흡사하다.

게이트볼 초보자들은 연습모드로 게이트볼의 감각을 익힐 수 있으며, 경쟁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홍/백팀으로 나누어 최대 10명의 인원이 함께 게임이 가능한 대전모드의 기능을 활용하면 되므로 자신이 원하는 타입대로 누구나 스크린 게이트볼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D체감형 모션카메라를 이용한 Bestbooster, DanceWall 2종 게임이 탑재되어 있으며, 노래방 기능을 대형 모니터로 즐길 수 있는 등 게이트볼 이외의 여가활동도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휴먼아이티솔루션 관계자는 "뉴휴먼게이트는 실버세대의 인기 스포츠인 게이트볼을 언제 어디서나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션게임"이라며 "이번 월드아이티쇼에서는 새로운 기술과 기능을 탑재한 뉴휴먼게이트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휴먼아이티솔루션은 월드아이티쇼2015에서 소프트웨어 디지털컨텐츠 품목분야에 참가, A홀 AC136번 부스에서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