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LEAD21', 아이윙 서비스 오픈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금일(14일) 교육앱 개발사 엠플레어가 서비스하는 '아이윙'에 'LEAD21(리드21)'전자책을 정식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이윙'에 오픈 한 'LEAD21' 전자책은 총 350권이며, 녹음이 가능한 '맘스북' 176권과 원어민 음성이 탑재된 '사운드북' 174권으로 구성되었다. 부모가 원하는 도서를 구매한 후 페이지 별로 제공되는 스크립트를 보고 음성을 녹음해 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방식이다. 음성이 녹음된 '맘스북'은 해당 도서와 연계된 플랫폼에 업로드 해 타 이용자들과 공유도 가능하다.

또한, 드래곤플라이는 'LEAD21'을 '아이윙'에 정식 카테고리명으로 분류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LEAD21'은 북미 3대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 에듀케이션(McGraw-Hill Education)'의 초등학교 교과서이다. 공원의 쓰레기를 줍는 내용의 'Pete Picks Up Trash(피트 픽스업 트래쉬)' 등 올바른 시민의식과 사회성을 길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드래곤플라이와 아이윙은 출시를 기념하여 'LEAD21' 전자책 중 '맘스북' 176권을 5월 19일(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현재 드래곤플라이는 수준 높은 'LEAD21'의 콘텐츠를 가장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채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영어학습은 물론, 부모가 아이의 친구로서, 선생님으로서 교감하고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아이윙'에서 콘텐츠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사의 신규 스마트러닝 브랜드인 '액션리딩'앱과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