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토너먼트 2015 윈터', 팀전 4강 첫 번째 경기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30일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5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의 4강 토너먼트가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NEXON ARENA)'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에서는 던전앤파이터 팀전 및 사이퍼즈 부문에서 각각 4강 1차전이,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8강 1차전이 진행된다.

먼저, 던전앤파이터 부문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을 차지했던 '제닉스스톰X'가 이제명, 정재운 등 에이스 선수들을 앞세워 경험이 많은 선수들로 구성된 'TOP'와 결승 티켓을 놓고 맞붙는다.

사이퍼즈 부문에서는 8강에서 완벽한 팀 운영으로 압승을 거둔 강력한 우승후보 '포모스 F1'이 신예들로 구성된 패기의 'Bomber'와 대결한다.

이 밖에 던전앤파이터 개인전에서는 사령술사로 캐릭터를 변경해 대회 첫 출전한 김창수가 조 1위로 8강에 진출, 기세가 어디까지 이어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경기는 게임전문채널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에 생중계되고, 네이버 스포츠, 유튜브, 아프리카TV, 티빙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5 윈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액션토너먼트 던파&사이퍼즈 2015 윈터' 개막!
던파, 'ACT 9 외전더 플레인: 미러아라드' 업데이트
'던파&사이퍼즈' 유저, 아프리카에 희망 전한다
'던전앤파이터', 'ACT 10. 마계로 가는 길'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