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라인트리오',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국내 선두 모바일 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 (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선데이토즈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라인 트리오: LINE TRIO'가 일본 라인에서 정식 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라인 트리오는 명탐정 브라운과 그의 조수 로미오가 괴도 X에 의해서 도난 당한 LINE Gallery의 명화들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의 스토리로 명탐정 브라운을 비롯해 친숙한 인기 라인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쉽게 구성되었다.

3 매치 퍼즐 장르의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동일한 3개 이상의 캐릭터를 제한된 횟수 내에서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이다. 특수 블럭은 4개 이상의 블럭을 맞추게 되었을 때 생성되며, 코인과 유료 아이템 루비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용자는 명탐정 브라운과 함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더 많은 조각들을 모을 수 있으며, 해당 모든 에피소드를 클리어시 명화 1개를 완성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국내에서 애니팡 시리즈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메신저 라인과 함께 라인트리오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라인 트리오가 일본, 동남 아시아를 비롯해 글로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선데이토즈 '애니팡2',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달성!
선데이토즈 신작 '아쿠아스토리', 풍성한 사전예약 이벤트
선데이토즈, 9분기 연속 흑자,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