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 앤 소울', 드디어 옷장이 바뀐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0월 29일(수)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콘텐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규 옷장 추가 ▶홍문비전 퀘스트 난이도 하향 ▶회복 아이템 통합의 세 가지를 게임에 반영했다.

먼저 신규 옷장은 이용자들이 가장 기대했던 업데이트 중 하나이다. 모든 의상과 장식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아이템 필터 및 정렬 기능, 향상된 미리 보기가 추가되어 이용자가 옷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엔씨 '블레이드 앤 소울', 드디어 옷장이 바뀐다!

두 번째로 '홍문비전 퀘스트'를 이제 조금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 퀘스트는 주요 무공의 마지막 단계를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에게 랜덤으로 받을 수 있던 회복 아이템(물약과 음식)을 각각 한 종류로 통합했다. 기존 회복 아이템은 제작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효과가 상향 조정되었다.

옷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81번방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신규 할로윈 머리장식을 받을 수 있다. 출석 보상 아이템(토큰)으로 한정 지급되었던 인기 의상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이전에 옷장을 모두 확장한 이용자들은 외형변경권을 받는다.

또 회복 아이템 통합과 함께 진행되는 6번째 제작조합 이벤트인 '약왕원의 비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옷장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에서는 '11월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리라'는 메시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 중임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costum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블소' 하반기 e스포츠 대회, 총 상금 3억원 역대 최고
블소, e스포츠 얼리버드 티켓 700석 4분만에 매진!
블소 e스포츠, '한국 최강자전 16강 진출자는 누구?'
블소 '한국 최강자전 16강' 티켓, 1분만에 모두 매진!
블소 '한국 최강자전', 티켓 200장 매진된 16강 시작!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