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영웅의 군단' '콜로세움 최강자전' 개최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콜로세움 최강자전'과 '슈퍼위크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콜로세움 최강자전'은 '영웅의 스킬'과 '전투 진형 배치' 전략만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대회다.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참가신청 접수를 진행하며, 16강부터 결승전은 11월 6일 열린다. 콜로세움 내 '로열 리그' 등급 이상(30일 기준)을 달성한 안드로이드OS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6강부터 경기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하며, 4강 및 결승전은 3전 2선승제 방식으로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한다. 우승상금(100만원)을 비롯,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께 31일까지 '슈퍼위크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슈퍼걸스데이' 영웅(출시 예정) 티켓 교환권을 지급하며, 특정 시간 마다 '에이핑크' 영웅 티켓, '지배자의 상자', '5성 영웅의 군단 티켓'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영웅의 군단'의 '콜로세움 최강자전'과 '슈퍼위크2'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영웅의 군단for Kakao' 보름만에 100만 다운로드
넥슨, '영웅의 군단' 애플 앱스토어 나온다
'영웅의 군단', 새로운 전투 콘텐츠 2종 업데이트 실시
'영웅의 군단', 인기 BJ 초대가입 혜택 다양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