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A.V.A), 여름시즌 업데이트 2탄! '돌파모드' 추가요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신규 돌파모드와 전용맵 '카사블랑카'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돌파모드는 '아바(A.V.A)'의 대표 미션인 호위모드를 개선하고 발전시킨 신개념 콘텐츠이다. 초보 이용자들에게 다소 어려웠던 호위 모드의 규칙을 완화하고, 보다 빠르고 시원한 전투 플레이를 유도한 콘텐츠가 돌파모드인 것. 여기에 기존 호위모드보다 탱크의 화력은 높이고, 수리의 난이도는 낮춰 밀고 밀리는 치열한 전투가 쉽게 펼쳐지도록 설계했다.

'아바(A.V.A)'는 돌파모드와 함께 전용맵 '카사블랑카'도 선 보였다. '카사블랑카'는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모로코의 항구도시 카사블랑카를 모티브로 제작된 맵이다. 이 지역의 특색인 하얀집을 그대로 묘사하는 한편, 넓게 펼쳐진 평화로운 바다를 조화롭게 구성해 아름다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5일부터 25일까지 카사블랑카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최종 미션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미니,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양 진영간 호위 달성 포인트를 통해 승리한 진영에 속한 이용자들은 매주 1억 유로의 게임머니를 균등하게 분배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5일부터 14일까지는 'NS윤지가 준비한 시크릿선물'이라는 타이틀로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1판 플레이 한 이용자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상현 사업팀장은 '지난 22일 업데이트된 '트레인'의 큰 사랑에 힘입어 돌파모드를 앞당겨 공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콘텐츠와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변함없는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바(A.V.A)'의 신규 돌파미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아바(A.V.A), e-스포츠 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딱!
아바(A.V.A), 7주년 기념 파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바(A.V.A), 7주년 기념 파티 성황리에 마무리지어
아바(A.V.A), 홍보모델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다
아바(A.V.A), 프리뷰로 알아보는 PVE 결정판 '트레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