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의 제왕 '땅따먹기 리턴즈', 티저 영상부터 보시죠

오락실의 제왕 '땅따먹기 리턴즈', 티저 영상부터 보시죠

오락실의 제왕 '땅따먹기 리턴즈', 티저 영상부터 보시죠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플랫폼인 'TOAST'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스마트폰 게임 전문 개발사 리트쿠우(대표 김현수)가 개발 중인 '땅따먹기 Returns with 섬란카구라 NewWave(이하 '땅따먹기 리턴즈')'의 티저 영상을 유투브(http://me2.do/GoloO3LD)를 통해 공개했다.

1990년대 오락실을 주름잡았던 '땅따먹기' 게임 시리즈를 모태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감과 화려한 액션으로 재탄생한 '땅따먹기 리턴즈'는 일본의 유명 게임 '섬란카구라 NewWave'와의 콜라보를 통해 72명의 주인공을 포함, 1400여장 이상의 풍부한 카드 콘텐츠를 자랑하는 2014년 스마트폰 게임 최고 기대작이다.

지난 7월 28일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가운데, 3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이미 신청을 마쳤으며, 이벤트 페이지와 유튜브에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이용자들의 추천을 받으며 단숨에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티저 영상에서는 '땅따먹기 리턴즈'의 게임 플레이와 UI화면이 일부 공개가 되었으며, '섬란카구라'에 등장하는 여러 주인 공들이 차례로 등장, 공개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NHN엔터측은 '중장년층의 스마트폰 보급 확대로 과거 오락실의 향수를 가진 분들에게 '땅따먹기'란 타이틀이 갖는 위력은 기대 이상'이라며 ''땅따먹기 리턴즈'가 일본에서 대히트한 '섬란카구라 NewWave'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NHN엔터는 '땅따먹기 리턴즈' CBT를 기념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 신청만해도 지급되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물론, 섬란카구라 한정판 비주얼팬북과 마우스패드, 갤럭시 탭 프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얻을 수 있다. 꽝없이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며, 경품 내용은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땅따먹기 리턴즈'는 8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CBT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TOAST 이벤트 페이지(https://events.toast.com/drawgirls/cbtevent.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전설의 돌격대' 첫 업데이트, '아레나 대전'이 핵심!
'데빌리언' 성공적 CBT, '2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신재찬 ''히어로스카이'로 '클래시 오브 클랜' 넘겠다'
오락실의 추억 '땅따먹기 리턴즈' CBT로 살리자!
데빌리언, 캐릭터 선점하고 '알케이나 기자단'에 신청하라!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