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 다음 만화속세상과 폰트지원 프로모션 실시

폰트 디자인 기업 산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석금호, www.sandoll.co.kr, www.sandollcloud.com)은 다음 만화속세상과 손잡고 다음 웹툰 독자와 웹툰 작가 지망생을 위한 폰트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음 만화속세상 독자들에게는 산돌의 365종 폰트와 매달 추가되는 폰트까지 이용 할 수 있는 산돌구름 플러스 6개월 이용권(18만원 상당)을, 만화 애니메이션학과 학생 및 웹툰 작가 지망생들에게는 폰트는 물론 라이선스까지 자유로운 산돌구름 라이프 6개월 이용권(24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계속되며, 선착순 10,000명 등록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산돌의 석금호 대표는 '독자들에게는 웹툰 작가들과 동일한 폰트를 사용하는 재미를, 웹툰 작가 지망생에게는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폰트를 라이선스 걱정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창작자들을 위한 다양한 폰트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만화속세상(http://webtoon.daum.net/)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케이큐브-산돌, 年 3000만원 규모 폰트 무상 기부!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