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부활한 피의 군주 '블러드 로드'가 나타났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의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최고 난이도 던전 '니플헤임'의 두 번째 신규 보스 몬스터 '블러드 로드'를 추가했다.

4년만에 한층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블러드 로드'는 전투 중 어떠한 경우에도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해 다시 부활 할 수 없는 난공불락의 던전 '니플헤임'의 또 다른 보스로 등장하며, 공략 시 '서큐버스 퀸'에 이어 섬세한 컨트롤과 집중력을 필요로 한다.

'블러드 로드'는 기존 전투에서 볼 수 없었던 빠르고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피의 군주'라는 칭호에 걸맞게 넓은 지역에 공격을 퍼붓는 '피의 늪', 생존력을 높여주는 '흡혈' 등의 다양한 능력을 사용한다.

한편, 넥슨은 여름방학을 기념해 10일부터 8월 7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 전투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시작일을 기준으로 5일마다 'VVIP 홈 서비스권'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을 즐긴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토끼귀 머리띠' 아이템을 증정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의 서버 통합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ero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마영전, 4주년 기념 기부금 전달 등 이벤트 한가득!
메이플-마영전, '뒷심 부족 아쉬워.. 사용량 ↓'
마영전 유저 기부금 1억 원 어린이재활병원 전달
마영전, 리얼 점프 제거 등 유저 편의 살린다
마영전, XE와 프리미어 서버 하나로 통합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