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먹으면 '삼국지PK' 아이템이 쏟아진다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네 번째 모바일 SPRG '삼국지PK'가 치킨 브랜드 BHC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깨끗한 치킨 BHC는 중국에서 '치맥'을 유행시킨 주인공으로, 치맥 아이콘 여배우 전지현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치킨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유저들의 요구에 발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삼국지PK'는 내달 22일(일)까지 BHC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 이벤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LG LED TV, 일체형 PC, 소니 스마트워치2 등을 증정하며 200명에게 치킨교환권을, 응모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국지PK'는 모바일에 최적화 한 전쟁 전략시뮬레이션으로 세력 격파, 경기장 등 다양한 PvP 콘텐츠 등의 RPG요소를 잘 녹여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수들 간의 전략, 전술로 치밀한 머리싸움을 느낄 수 있으며 지루할 틈 없는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한편, '삼국지PK'는 3차까지 진행된 지난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유저와 소통하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게임을 서비스 하면서 삼국지PK를 사랑해주시는 유저 분들에게 어떤 방법으로 보답할 수 있을지 항상 고민해왔다'라며, '유저 분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할 계획이니 향후 행보에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이펀컴퍼니, 식목일 맞이 유저 감사이벤트 실시
삼국지게임, 당황하지 않고 '삼국지PK'를 딱! 끝!
이펀컴퍼니, '삼국지PK', 날이 선 변신 중
인기절정 '삼국지PK', 청계천 일대로 유저 직접 찾아가다
모든 전략을 담은 '삼국지PK', LG U+스토어에서도 즐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