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러너, 신규 S급 캐릭터 '각성레오'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게임 '윈드러너 for Kakao'가 30일(수), 신규 S급 캐릭터 '각성레오'를 업데이트했다.

(주)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주)(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하고 위메이드에서 서비스 중인 '윈드러너'는 손가락 하나로 신나는 달리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역대 최단 기간 천만 다운로드 돌파, 43일 연속 구글 플레이 매출 1위 달성 등 각종 흥행 기록들을 작성한 바 있다.

또한, 일본과 중국 시장에 진출해 매출 및 인기 순위 상위권에 안착하며 해외에서도 활약하는 국내 대표 러닝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합류한 S급 캐릭터 '각성레오'는 미지의 탐험가라 불리는 레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초반 대쉬 400m, 날개별 점수 250% 추가, 별 보너스 15배 획득 등 고득점을 위한 다양한 능력을 기본기로 갖추고 있다. 더불어 운명의 룬스톤과 조합 시 보너스 점수 5%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늘부터 5월 7일까지 루비 구입 시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각종 혜택이 주어지는 출석 이벤트, 신규 및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 고득점 달성을 위한 아이템과 루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민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 신규 캐릭터 정보 및 세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위메이드 GIVE 11탄, 2014만원 가부 시작!
위메이드, 연매출 90% 수직상승 2,274억원 기록!
윈드러너, 커플 & 솔로 모두 축제를 즐겨라!
위메이드, 개발사 지분 투자로 동반 성장 모델 제시
위메이드 GIVE, 장애인 선수단과 함께 소중한 하루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