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http://dekaron.gamehi.co.kr)'에 대규모 콘텐츠 '진:상(眞相)'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고레벨 캐릭터 '마이스터'에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고, 마이스터 전용 던전이 새롭게 생긴다. 인스턴스 던전 '카론의 화로'를 클리어하면 마이스터의 스킬을 획득하고 강화할 수 있는 아이템인 '스킬북'과 최고 레벨의 신규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데카론 특유의 몰이사냥을 업그레이드한 '진상 기차놀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의 5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특정 시간대에 폭발적으로 등장하고 빠르게 재생성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낚시 시스템은 기존 대비 경험치가 2배 많아졌으며, 아이템도 주어진다.
데카론은 '진:상(眞相)' 업데이트 2탄을 기념해 헬스장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홍보모델인 개그우먼 김지민이 익살스럽게 연기한 두 번째 홍보영상을 홈페이지에서 공개했다.
한편,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의 '진:상(眞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카론, '진:상(眞相)' 업데이트 2탄 실시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데카론, 인기 인스턴트 던전 '무한대전 시즌2' 오픈!
데카론, 5배 빠른 레벨 업 '라인 업데이트' 실시!
데카론, 5배 빠른 '라인 업데이트' 후 동접 200% UP!
'서든어택'-'바람의 나라' 이제 한가족 됐다
게임하이-넥스토릭 합병, '신작 개발에 박차 가할것'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