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히어로OL, '삼히와 함께 말달리자'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히어로OL'이 청마의 해를 맞아 2월 3일(월)부터 7일(금)까지 '삼히와 함께 말달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KT올레마켓, IOS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히어로OL'은 온라인게임에서 즐기던 삼국지 게임의 방대한 컨텐츠를 간단한 조작으로 더 한층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오래도록 사랑 받고 있는 스마트폰용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의 핵심인 주성 건설과 영토 확장을 통한 패권 장악을 위해 격돌하면서, 최고 레벨에 도달한 장수를 환생시켜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환생시스템, 동궁을 낳을 수 있는 후궁시스템 등 '삼국히어로OL'만의 독특한 컨텐츠를 갖춰 특히 성인층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복귀한 이용자들이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준비한 '삼히와 함께 말달리자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머니, 경험치, 명예포인트 획득량 상승 및 아이템 할인 판매가 진행된다.

먼저 2월 3일(월)부터 6일(목)까지 진행되는 '군단전 합시다'는 이벤트 기간 내에 군단전에 참여하여 승리하면 점령한 지역에서 징수를 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은전이 50퍼센트 상승한다. 또한 7일(금)까지 빠른 훈련을 실시할 때 획득 경험치가 40퍼센트 증가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주성의 징수 은전양을 50퍼센트 상승시켰다.

마지막으로 2월 4일(화)부터 7일(금)까지 열리는 '적국 공격' 이벤트는 적국을 격파하면 획득할 수 있는 명예포인트가 50퍼센트 증가하고, 위탁지역에서 고급상인을 소환하는 비용을 30퍼센트 대폭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고객님들의 꾸준한 성원으로 삼국히어로OL이 안드로이드와 IOS 양대 진영에서 오래 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었다'며, '청마의 해를 맞아 힘차게 달려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삼국히어로O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삼국히어로OL' 겨울 맞이 이벤트 실시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 KT 올레마켓 런칭
삼국히어로OL, '영웅본색' 서버 전격 오픈
'삼국히어로OL' 화끈한 이벤트로 강추위 녹인다!
삼국히어로OL, 아이템 파격 할인과 보너스로 진격!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