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히어로, "훈훈한 업데이트로 연말 책임진다!"

'헬로히어로'의 11월을 업데이트로 마무리한다.

핀콘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헬로히어로 for Kakao(이하 헬로히어로)'가 11월 27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수가 260여종으로 늘어남에 따라 생기는 비용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연속 환생 시스템'이 도입된 것. 이를 통해 반복해서 환생을 할수록 환생 가격이 할인되며, 새로운 영웅을 얻을 때까지 최대 90%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루에 카카오톡 친구 20명을 모두 초대했을 경우 다음 초대까지의 시간이 표시되며, 업적을 달성할 경우 선물함으로 보상이 바로 지급된다. 그동안 유저들이 요청한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는 동시에 버그 및 밸런스 조정도 이루어졌다.

또한 레벨업 시 최대 스테미나와 에너지가 자신의 최대 스테미나와 에너지 보유량을 초과하여 더해진다. 만약 최대 스테미너가 30일 경우, 레벨업을 하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테미너와 상관없이 최대치만 채워졌었다.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 현재 보유랑에 최대치를 더해 스테미너 낭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물론 신규 영웅 추가도 빼놓을 수 없다. 바로 '헬로히어로' 메인 아이콘에 등장하는 '엘프 메이드'이다. 이 영웅은 아군의 상태 이상을 해제하는 동시에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청소 끝' 스킬을 가진 지원형으로, 상태이상을 걸어오는 적을 상대할 때 유용하다.

헬로히어로, "훈훈한 업데이트로 연말 책임진다!"

헬로히어로, "훈훈한 업데이트로 연말 책임진다!"

업데이트 이후, 12월 1일에는 '300일 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 화폐인 '캐럿'을 구매할 경우, 골드와 영웅 등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연속 환생 시스템' 도입 기념 에픽, 유니크 영웅도 한시적으로 환생할 수 있다. 평소 필드에서 얻을 수 없던 영웅들을 특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들로 '조합'을 할 경우 추가적인 영웅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헬로히어로, "훈훈한 업데이트로 연말 책임진다!"

핀콘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오랜 시간 함께 해주신 유저분들의 건의 사항과 개선점을 모아 준비한 선물이다. 앞으로 300일을 지나, 600일, 900일이 넘도록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헬로히어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원조RPG '헬로히어로', 카카오 인기 게임 1위 달성
일본 간 '헬로히어로' 51일만에 100만 다운로드 돌파
글로벌 기대만발 '헬로히어로' 150개국 동시 런칭
'헬로히어로', '머나먼 동쪽 대륙에서 초월하자!'
인기 게임 '헬로히어로' 영웅 딱지 나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