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영웅전2 신규 서버 오픈, 푸짐한 혜택도 열렸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웹 RPG '웹영웅전2'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무협소설의 거장 김용의 대표작인 '영웅문'을 바탕으로 한 '웹영웅전2'는 스토리와 연결되는 자연스러운 임무 진행으로 게임 몰입도를 높여주며, 필드 PK 시스템과 방파전(길드전), 서버대항전 등 무협게임의 특색을 잘 느낄 수 있는 시스템들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 접속만 해도 전원에게 5천만은량, 고급협객, 5만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지급하며, 접속 시간 동안 경험치 2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원보 첫 구매 시 엘리트 협객을 지급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신규 서버 오픈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 이래 가장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이니 꼭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영웅전2' 신규 서버 오픈과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웹영웅전2, 협객 1+1 이벤트 진행!
유니아나 회원이면 7만원 상당의 백신 공짜!
웹영웅전2-청운,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진행
웹영웅전2, 서버대항전 업데이트!
유니아나, 영화 '타이치 0' 예매권 증정 이벤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