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커머스 '프리던' UCC 공모전 개최해 큰 관심 모아
(주) 프리던 (대표 : 송중식) 에서 이번 달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참신하고 다양한 영상을 통해 프리던을 더 널리 알리고자 '프리던 홍보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프리던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참여에 일부 보답하는 의미도 크다. 또한, 이미 UCC 제작에 익숙한 젊은 영상세대의 참여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프리던을 온라인상에서 홍보 할 수 있는 영상과 프리던 컨셉에 어울리는 영상 또는 프리던 소개, 로고송, 응원 메시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프리던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표현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유투브,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등의 ucc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재한 후, 해당 영상의 url을 프리던 홈페이지의 프리커뮤니티 카테고리의 ucc 이벤트 게시판에 간단한 영상 소개와 함께 링크를 남기면 출품 등록이 완료된다.

출품 규격은 해상도 640x800 이상으로 시간은 2분에서 5분 미만이며, 100mb 미만의 영상을 등록해야 가능하다.

이번 프리던 UCC 공모전 당선자 발표는 11월 8일(금)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 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장려상 1명에게는 30만원, 노력상 10명에게 10만원, 참가상 50팀에게 CGV 주말관람권 1매를 제공한다.

푸짐하고 다양한 상금과 상품에 벌써부터 UCC 유저들의 응모와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