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 개최

㈜넥슨(대표 서민)은 오는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릴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의 공식 오프라인 게임대회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에 앞서 온라인 예선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은 넥슨에서 주최하는 '버블파이터'의 세 번째 공식 오프라인 게임대회로, 온라인 예선전을 통해 사전 선발된 8개팀, 32명의 선수들이 참가, 4:4 노템전 및 아이템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1등 팀에는 상금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이 지급된다.
이번 온라인 예선전은 5일부터 7일까지 3일 간 2시간씩 총 8차에 걸쳐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에서 진행되며, '버블파이터' 게임 계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4인 1팀이 되어 참여 가능하다. 각 차수 별로 주어진 시간 안에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한 팀을 선정, 총 8개 팀에게 본선 진출 자격을 부여한다.
넥슨은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에서 공식 리그 외에도 여성부 대회, 가족부 대회를 실시하고, 10일부터 온라인을 통한 사전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각각 재미있는 사연이나 독특한 팀 소개글을 작성한 팀을 2팀씩 선발할 계획으로, 여성부 대회는 4인 1팀, 가족부 대회는 2인 1팀(부모 1인 및 자녀 1인)으로 접수받는다.
'버블파이터 제 3차 챔피언스컵'은 20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서울 코엑스 3층 D2홀에서 개최된다. 공식 리그 외에도 친구, 연인,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마련됐으며, 각각의 이벤트로 별로 풍성한 경품이 준비돼 있어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리그 관람 외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초대권은 10일부터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1매당 2인 입장 가능하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버블파이터'에서 '카스 온라인' 맵 즐긴다!
넥슨,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선물 쏟아진다!
'나이스게임TV'에서 '버블파이터' 특별프로그램 방영
버블파이터, 보훈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버블파이터' 이번에는 '컴뱃암즈'와 만났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