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TCG '손미지' 티스토어 3위 등극 인기몰이

㈜티플레이코리아(대표 Maggie Su)는 자사의 첫 번째 신작 타이틀 스마트폰 TCG '손오공 미녀를지켜줘(이하 손미지)'가 티스토어 런칭 5일만에 무료 게임 카테고리3위를 기록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손미지'는 서유기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섹시코믹 판타지 TCG(트레이딩카드게임)로, 서역으로 불경을 구하러 가는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의 좌충우돌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를 바탕으로 TCG 고유의 재미 요소를 게임으로 제작했다.
'손미지'는 6월 21일 KT올렛마켓을 통해 출시하여 TCG 고객님들의 눈길을 사로 잡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7월 1일 티스토어 런칭과 더불어 총 5일간 다운로드 35000회를 달성하며 금일 무료 게임 카테고리3위를 차지했다.
티플레이코리아 Joanne Kwon General Manager는 '손미지는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TCG를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제목부터 게임 시스템까지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인 게임이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님들의 수준 높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빠른 업데이트와 알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조언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손오공, 대한민국 최고의 미녀를 지켜라!
섹시 코믹 TCG '손미지' KT 올레마켓 첫 출격
티플레이코리아, TCG '손미지' 티스토어 출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