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전쟁, 악령군 최고 인기 직업은 데몬!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악령군의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직업이 데몬이라고 밝혔다.
거울전쟁은 지난 6월 27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악령군을 추가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는데 캐릭터 생성 수를 비교한 결과 데몬이 다른 직업에 비해 2배 가량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악령군 중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선정되었다.
데몬은 악령군의 마법형 직업으로 힐 중심의 다크 프리스트와는 달리 공격 마법에 집중되어 있는 캐릭터이다. 특히 타 직업에 비해 범위형 공격 스킬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화면 전체를 화염으로 뒤덮는 화려한 이펙트와 강력한 대미지의 전술 스킬 '파이러메이니어'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거울전쟁, 악령군 최고 인기 직업은 데몬!

반면 강력한 대미지에 비해 화려함이 다소 떨어지는 해골 궁수와 초반 공격력이 약하고 힐 계열 스킬 위주로 구성된 다크 프리스트의 경우는 데몬, 좀비 전사에 이어 각각 캐릭터 생성 3위와 4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 캐릭터는 초반 육성의 어려움을 딛고 20레벨에 각각 '해골 명궁', '서큐버스(혹은 인큐버스)'로 전직하게 되면 초반 고생한 대가를 보상받는 느낌이 들 정도로 강력해지는 것이 반전포인트다.
거울전쟁, 악령군 최고 인기 직업은 데몬!

엘엔케이 홍보팀 김용식 팀장은 '초반 퀘스트 중심의 솔로 플레이에서는 화려한 이펙트와 광역 스킬이 많은 데몬이 이용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았지만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평준화가 될 것으로 본다.'며 '해골 궁수와 다크 프리스트는 전직 이후 파티 플레이에서 없어서는 안될 강력한 존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악령군 업데이트 이후 각 직업 선두 고레벨 이용자가 속속 등장하면서 자신의 전투 노하우와 육성 후기에 대한 의견교류가 자유게시판을 통해 활발히 일어나고 있어 악령군 업데이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거울전쟁은 현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홈페이지(www.mirrorw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거울전쟁, 악령군 티저영상 및 공개 일정 발표
거울전쟁, 개성만점 악령군 4종 캐릭터 공개!
거울전쟁, 이제 다음에서도 만난다!
악령군 추가 '거울전쟁', 5000명에게 특별한 혜택이?
거울전쟁, 불사의 군대 악령군 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