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에보트 탐험' 예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7월 여름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팡야'에서는 7월 17일과 7월 25일 두 차례에 걸쳐 '에보트 탐험'이라는 이름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금일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자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새로운 골프코스 '에보트 마인(Abbot mi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년 만에 공개되는 신규 코스 '에보트 마인'은 공을 반사하는 크리스털, 비탈 슬라이드 등 그동안 '팡야'에서 선보인적 없는 독특한 특징을 갖고 있어 티저 영상만으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에보트 마인'과 함께, 클럽 성능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클럽 공방 시스템',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출석 보상 콘텐츠'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카드팩' 4탄이 출시된다. '팡야' 카드는 클럽이나 의상 등 장비에 장착하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번 카드팩에는 '뮤렌', '띠땅참' 등 게임 내 NPC들이 등장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팡야, 동물테마 의상 아이템 출시!
팡야, '스피카' 등장을 보다 화려하게!
5월 가정의 달 맞아, 게임업계 혜택 팍팍
팡야, 팡야섬 조사대 이벤트 실시
팡야, 신규 캐디 '아미(AMI)' 업데이트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