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야심작 '승천의 탑', 사전 다운로드 개시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MORPG '승천의 탑'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승천의 탑'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25일까지 진행되며, 네오싸이언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http://m.neocyon.com) 또는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marturl.it/toa)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된다.
이와 함께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만 해도 방어 아이템인 '투구'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하며, 신청자 중 21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16G', '빕스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증정한다.
'승천의 탑'은 온라인게임 개발에 대한 노하우가 총 집약된 모바일 MORPG로 방대한 콘텐츠를 비롯해 하드코어 한 게임성, 빠른 전투 전개, 파티 플레이의 재미 등을 선사한다. 특히 언리얼 엔진3를 기반으로 모바일 게임에서 존재하지 않았던 그래픽과 이펙트를 구현함으로써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한편 '승천의 탑'은 올 여름 iOS를 시작으로 연내 안드로이드는 물론 해외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더불어 이번 사전 예약은 iOS 유저 중 '아이폰 4S' 이상,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라비티 박현철 대표는 ''승천의 탑'이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시 활동에 전념할 것'이라며, '온라인게임에서 느꼈던 재미를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라그나로크, '라그 아이템 거래현황' 시스템 공개
'모두 무릎 꿇어!' 세계를 압도할 모바일 대작 뜬다!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 일본에서 열린다
라그나로크, 클랜 시스템 및 신규 카드 48종 공개
라그나로크, 에피소드 15.1 '판타스마고리카' 업뎃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