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카드가디언 for Kakao' 초반 돌풍 'WOW'

최근 카카오 게임하기에 선보인 게임빌 신작들이 초반부터 인기를 잇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신작 '카드가디언: 공주를 지켜줘 for Kakao(이하 '카드가디언')'의 인기가 초반부터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소셜 카드 디펜스 게임인 '카드가디언'은 출시 직 후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출시 하루 만에 15만 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애플 앱스토어 전체 인기 무료 게임 순위에서 2위에 등극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3위에 오르는 등 가파르게 인기가 상승 중이다.

게임빌이 픽셀아모(대표 박 앤드류)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은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와 손쉬운 조작법, 친구들과의 경쟁 요소가 초반부터 어필하면서 입소문이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 또한, 전통적인 디펜스 장르에 카드 육성의 묘미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는 점도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더불어 최근 출시한 신작 '캣타운 for Kakao'와 '모리아사가 for Kakao' 등 신작들도 카카오와 시너지를 내며 동반 인기를 누리고 있어 주목된다.

게임빌은 카카오 게임하기에 3주 연속 신작 스마트폰 게임을 쏟아내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그레이프밸리' 폰꾸미기 테마 선보여
게임빌, 신작 카드 배틀 게임 동반 흥행 질주!
게임빌, 신작 '카드가디언 for Kakao' 애플∙구글 출시
격랑 휩싸인 모바일게임 시장 '정답은 글로벌'
게임빌, 온라인게임 '제노니아 온라인' 만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