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새로운진화 시즌2 시작

전국민 '차차차' 열풍을 불러왔던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의 스마트폰 레이싱 액션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금일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시즌2 :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린다는 의미가 담겨진 이번 '시즌2:쌈바의 추격' 업데이트에는 △주행모드 중 게임 내 라이벌 차량 등장을 비롯해 △신규 스테이지인 '해안도로' 추가 △기존 2개 시점에서 3개로 이용자 시점선택 증가 △S클래스 신규차량 2종 △ 장애물모드 난이도 하향 조정 등이 추가됐으며 이용자 사용환경(U.I)도 밝고 경쾌하게 전면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행모드 중 갑자기 등장하는 '라이벌 차량'은 이용자가 추월할 시 추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경쟁구도도 만들어 내 게임의 긴장과 흥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 반년이 넘은 시점에서 이번 '시즌2: 쌈바의 추격' 업데이트가 이뤄졌고 이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가 게임성에서 다시 한번 큰 진화를 이뤄냈다'며 '라이벌차량 등장과 새로운 해안도로 추가 등 새로운 재미요소로 무장한 시즌2로 다시 한 번 '차차차'만이 줄 수 있는 쾌속질주 쾌감을 느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시즌2:쌈바의 추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2주간 전국민랭킹에 참여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지난 5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카카오 친구와의 경쟁을 넘어 대한민국 전(全)국민 랭킹제도를 전격 도입하면서 화제를 모은 '다함께 차차차'는 쉽고 직관적인 게임방식∙ 매주 간격의 빠른 업데이트∙전(全)국민대회 개최 등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국민 게임 반열에 올랐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5월 준∙중형차 크루즈(쉐보레社)를 모바일 게임 최초로 현물경품으로 내걸고 진행한 '소닉 그랑프리'의 1위 입상자(청주에 거주하는 30대남성)에게 경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서울시 봉천동 쉐보레 매장에서 지난 28일 진행했다.
이번 '다함께 차차차' 시즌2 업데이트 관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휴는 netmarblebiz@cj.net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출시 6일만에 최고매출 1위 '모두의 마블' 대박
동접 40만 '모두의 마블' 치명적 매력 이것!
'모두의 마블' 매출 1위, 넷마블 자축문화 눈길
'세계인 게임친구' 넷마블 아기공룡 BI 화제
'모두의 마블', 국민 게임 '애니팡'와 DAU 2배 차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