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온3, 파워에이드 손잡고 스완지시티 투어 쏜다

㈜넥슨(대표 서민)은 파워에이드와 제휴를 맺고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 유저들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축구 클럽 '스완지 시티'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파워에이드 코드'를 오는 9월 13일(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파워에이드'에 기재된 제품 코드를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드 입력유저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70명에게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의 유명 구단 스완지 시티(Swansea City Association Football Club)를 견학하고, 현지에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클럽 투어의 특전을제공한다. 스완지 시티 클럽 투어 당첨자는 10월 1일(금) 발표된다.
이 밖에도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워에이드의 모델 축구선수 기성용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매일 게임접속 시(매일 1회)무작위로 '전설의 선수 카드', '시뮬레이션권', '300만 EP(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매월 3,333명에게는 '파워에이드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클럽 투어는 축구가 주는 즐거움을 가장 극적으로 전달하는 FIFA 온라인 3의 대표적인 이벤트'라며 '파워에이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을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의에 관한 세부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FIFA 온라인 3, '다음'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시작
피온3, 커뮤니티 강화 위한 '클럽 시스템' 추가
넥슨, 어린이날 맞아 풍성한 선물 쏟아진다!
넥슨, 모바일 덕분 1분기 매출 5195억원 46%↑
'FIFA 온라인 3' 새로운 얼굴 '손흥민' 발탁!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