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촌 온라인, '돌격 용사축제' 이벤트 실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가 ㈜캡콤(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공주구출 액션RPG(역할수행게임) '마계촌 온라인'의 '돌격 용사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계촌 온라인'은 198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 출시돼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27년 동안 이어져 온 공주구출 액션 RPG이다.

'마계촌 온라인'은 금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이용자들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획득, 환마계 활동력 소모 수치 감소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영웅 등급의 장비를 지원 받는다. 일주일 동안 퀘스트 진행 시, 총 3개의 영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쉬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용사 응원상자'를 하루에 최대 4개씩 받을 수 있다.

또, 캐릭터들의 환마계 활동력 소모 수치도 감소한다. 이용자들은 환마계에서 활동력 소모에 큰 제한 없이 편안한 상황에서 '마계촌 온라인'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항구도시와 축제를 연상케 하는 폭죽, 빛나는 별 등의 배경이 네메본 마을에 배치가 된다. 이용자들은 기존의 마을 배경과 다른 새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마계촌 축제에 초대된 기분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며, '특히, 게임 플레이 시 필요한 아이템 지원이나 활동력 소모 감소는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크게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계촌 온라인'은 지난 14일 공개서비스 이후, 이용자들의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서비스 중이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중 '마계촌 온라인'의 대규모 '시즌1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마계촌 온라인 돌격 용사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오락실 추억 '마계촌 온라인' 31일 오픈CBT
로이킴-정준영-고은아 '마계촌 온라인' 모델!
공주를 구출하라! '마계촌 온라인' 프리뷰
마계촌 온라인, 공개 서비스 홈페이지 오픈
마계의 문 열렸다! '마계촌 온라인' 공개서비스 돌입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