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야구의신', 사전공개서비스 시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체개발 신작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야구의신'이 사전공개테스트(Pre-OBT)를 금일(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으로 검증된 베이스볼 모굴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야구의신'은 시뮬레이션 결과를 통해 도출되는 기록의 리얼리티와 사실적인 플레이 연출이 특징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사전 공개테스트(Pre-OBT)는 지난해 9월 비공개 테스트(CBT)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고, 이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던 PVP모드와 경기 중계화면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한층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야구의신' 사전공개테스트(Pre-OBT)는 2월27일(수)부터 3월12일(화)까지 14일간 진행되며, 게임포털 피망이용자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사전공개테스트(Pre-OBT)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구단을 창단하면 게임머니 20만AP와 선수카드 30장을 증정하고, 게임 접속 및 특정 시간대 접속에 따라 일일 최대 12장의 선수카드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이용자의 구단 성적에 따라 주어지는 응모권으로 상품권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피망캐쉬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창열 팀장은 '이번 '야구의신'의 사전공개테스트를 통해 진정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 이라며 '한국 프로야구 11번째 감독과 구단주가 되어 팀을 운영하는 재미를 직접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구 매니지먼트게임 '야구의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b.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네오위즈게임즈, '야구의신' 신규 동영상 공개
야구의신, 지스타 기아차 K3 프로모션 성공적 종료
[지스타 결산] 네오위즈 '블레스' 최고그래픽 찬사
네오위즈게임즈, 3Q영업이익 전년비 29% UP!
야구의신, 27일 사전공개서비스 시작!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