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국내1위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이정웅http://corp.sundaytoz.com)는 '애니팡 for Kakao'에서2월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애니팡캐릭터인형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의 모든 이용자는 애니팡 8가지 캐릭터가 보내는 하트를 게임 내 '메시지함'에서 확인할수있다. 또한 하트옆 '구경하기'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선물하기 >브랜드샵' 에 입점한 팬시코너로 바로 연결되어 최근 출시된 애니팡 봉제인형을 구입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8일부터친숙한 토끼캐릭터인 '애니'를시작으로핑키(돼지), 몽이(원숭이), 블루(강아지), 루시(고양이), 믹키(쥐), 아리(병아리), 팡(폭탄)의 순서로 이용자들에게 매일 하트를 보내게 된다.

'애니팡인형 상품'은 30cm, 17cm, 6cm의 크기로구성되어있으며, 30cm 인형은 3종(애니, 핑키, 몽이)으로 출시되고,유리에 흡착이 가능한 15cm 인형과 스마트폰 이어캡이나 열쇠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6cm 인형은 8종(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의 캐릭터 모두 출시된다.

'애니팡 for Kakao'는 이번 '인형 출시 이벤트' 뿐만 아니라,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처음으로 유료 아이템인 토파즈를 구매하는 이용자들에게 2배의 토파즈를 지급하며, 하트 메시지에는 새해 인사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는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 최신 업데이트를 받으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다.

'애니팡 for Kakao'는 설치 이용자수 2,400만명을 최초로 돌파한 국민게임으로, 10대부터 70대의 전연령층이 즐기는 스마트폰 게임문화를 일구어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2012년 7월 30일 출시된 이후 8개월이 지난 현재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상위권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 인형 출시

▲ 애니팡 캐릭터 인형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이번 2월에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설 명절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하트를주고 받는 사람들에게 캐릭터 인형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인형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시작으로1300k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와 팬시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T-스토어에서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애니팡 양말 제품은 현재 롯데마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수제 프리미엄 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제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군을 늘려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애니팡' 이정웅 대표, 가수 솔비와 웬 열애설?
'애니팡' 아이템 팔면 30%는 구글·애플몫
애니팡, 맥도날드와 손잡고 버거-코인 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