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코너에 '애니팡 for Kakao'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와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등의 캐릭터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월 15일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 '브랜드샵'에 입점한 'AniPang THE BAKERY'에서는 애니팡의 수제 캐릭터 케이크(아리, 팡)와 컵 케이크(애니, 아리, 핑키, 루시, 믹키, 블루, 몽이, 팡)를 판매한다. 애니팡 케이크 제품군은 수제 케익 전문 생산업체를 통해 슈가크래프트 방식으로 제작되는 케이크로 기존 제빵류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컬러가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케이크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선데이토즈, '애니팡' 캐릭터상품 본격 판매

▲ 애니팡 캐릭터상품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와 컵케이크는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17일 23시 59분까지 3일간 할인된 가격으로도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커머스 '쿠팡'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30846468&cateCode=BCD01&cate2&cate3&areacode=MRC)

'애니팡 휴대폰 케이스'는 '카카오톡 > 더보기 > 선물하기 > 브랜드샵/팬시' 부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애니팡'의 8가지 캐릭터디자인의 갤럭시 시리즈 및 아이폰 용 케이스 제품을 판매한다. 수익금의 일부는 산악인 '엄홍길 휴먼재단'의 네팔 오지마을에 초등학교를 건립하는 '휴먼스쿨 건립 캠페인'에 쓰일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제휴사업부 이의중 이사는 '앞으로도 국내 유명 기업과 브랜드, 그리고 디자인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 중에 있으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콘텐츠와 부가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겠다'고 전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캐릭터 케이크, 휴대폰 케이스, 스티커 제품 외에도, 앞으로 봉제인형, 완구, 팬시제품, 도서, 의류 등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대형 유통점, 팬시 전문점 등의 오프라인 유통은 물론,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T스토어에서도 곧 애니팡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애니팡, 2012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수상
애니팡, 코카반과 손잡고 캐릭터 사업 진출!
애니팡, 도전모드 오픈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카카오 게임, 명가들의 전쟁이 시작됐다
애니팡-캔디팡 CEO도 '남궁훈 지스타 보이콧 지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