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는 10월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독도 생일 축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새롭게 선보인 ‘흔들기’ 기능으로 독도 미니홈피를 흔들면 된다. 또 기분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인 ‘나우(Now)’에서 독도 생일축하 스페셜 아이콘 ‘독도 생축’을 활용할 수도 있다.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독도여행권과 도토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일촌들에게 캠페인을 공유하고 참여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또 축하횟수가 300만을 돌파할 경우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독도의 날’ 국가기념일 제정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정태호 SK컴즈 마케팅기획팀장은 “독도의 날 제정 이후 이를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이어져왔다”며 “싸이월드 역시 이번 독도의 날 캠페인을 시작으로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제정하는 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독도의 생일을 국가기념일로’ 특별페이지(http://newcyapp.event.cyworld.com/dokdo/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