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야 생일 축하해"…싸이월드서 '독도'를 흔들면?

SK커뮤니케이션즈는 10월25일 '독도의 날'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독도 생일 축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새롭게 선보인 ‘흔들기’ 기능으로 독도 미니홈피를 흔들면 된다. 또 기분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인 ‘나우(Now)’에서 독도 생일축하 스페셜 아이콘 ‘독도 생축’을 활용할 수도 있다.

참여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독도여행권과 도토리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일촌들에게 캠페인을 공유하고 참여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또 축하횟수가 300만을 돌파할 경우 싸이월드를 중심으로 ‘독도의 날’ 국가기념일 제정을 위한 본격적인 활동도 적극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정태호 SK컴즈 마케팅기획팀장은 “독도의 날 제정 이후 이를 국가기념일로 제정하기 위한 많은 노력들이 이어져왔다”며 “싸이월드 역시 이번 독도의 날 캠페인을 시작으로 독도의 날을 국가기념일로 제정하는 데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독도의 생일을 국가기념일로’ 특별페이지(http://newcyapp.event.cyworld.com/dokdo/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