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엔씨소프트 사내에 위치한 브랜드샵, 블소 신상이 입점하면서 유저들의 방문이 눈에 띄게 늘었다

블레이드&소울 신상, 없어서 못 판다!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소울 브랜드 샵'을 오픈한 후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자사 게임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샵'을 사내에서 운영중이다. 최근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신제품이 입점 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블소 브랜드 샵에선 티셔츠, 모자, 인형, 퍼즐, 아트 엽서북, 우산 등 블소 관련 상품들을 총망라해 놓았다. 블소 신상들이 나오자 엔씨 '브랜드샵'은 벌써부터 블소 유저들의 명소가 됐다. 신상 입점 당일 블소 유저들은 제한된 판매시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샵에서 장사진을 이루었다.
상품의 인기가 워낙 높아, 요즘엔 없어서 못 판다고 한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의 블소 신상은 여성유저들에게 그야말로 '레어 아이템'으로 통한다. 실제로 샵을 찾는 외부고객 중 대부분은 여성 유저들이라고 엔씨소프트는 전했다. 유저들은 게시판을 통해 '진족 우산 너무 예쁘다', '고양이가 후덕하네', '포화란 가발도 팔아주세요', '진소아 속옷은 안나오나요?', '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놓고 있다.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재군 대리는 '블소 상품이 샵에 진열된 후 외부 손님들의 이용률이 부쩍 늘었다'며 '따로 홍보도 하지 않았는데 입소문만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많았고, 인기상품이 오픈 첫날 품절 되어 빈손으로 발걸음을 돌리는 손님들도 많았다'고 말했다. 또, 곧 출시될 블소 소환수 인형은 벌써부터 '언제부터 판매하느냐'는 구매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한다.
유저들의 관심이 쏟아지자 엔씨소프트는 오프라인에서 한정적으로 판매 한 블소 캐릭터 상품을 온라인 판매로 확대할 방침이다. 블소 브랜트샵은 엔씨소프트 직원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이용 가능하며, 일반인 이용가능 시각은 평일 12~13시, 18~19시이다.
한편, 블소는 유저들이 만든 각종 팬픽 작품도 인기다. 블소 유저들은 게임 관련 소설, 만화, 동영상 등 손수 창작한 작품들을 인터넷을 통해 공유하며 새로운 팬덤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한 업계 전문가는 '블소의 롱런 비결에는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가는 팬픽 문화가 있다'며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와 흥미로운 스토리가 유저들의 상상력을 자극해, 그들 스스로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재생산하 된 것.'이라고 말했다.







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곧 출시될 블소 소환수 인형. 여심을 공략한 극강의 귀여움으로 벌써부터 예약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블소 즐기는 여친을 공략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








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최고 인기 상품인 블소 관련 목욕 타올. 벌써 매진된지 오래다








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소 우산, 그림이 우산안에 있어 들고다닐 맛이 난다








블소에서 여친 사귀려면? '신상' 정보는 기본!

블소 마니아라면 당연히 입고 다녀야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덕규 기자 ldkgo1234@naver.com


블소, '악마' 무너뜨리고 1위 등극!
동접 23만 돌파 '블소', 15레벨까지는 무료!
블레이드 & 소울이 제안하는 '시크릿 스타일~'
블레이드 & 소울, 8월 16일 중국 첫 테스트
블소, 주요 테마 21곡 담아 공식 OST 발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