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이경규와 함께하는 제주행 출조!


연예계 낚시광 이경규와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이 만났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이경규와 함께하는 제주행 출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청풍명월 이용자 6명을 선정해 낚시의 즐거움을 나누는 체험형 프로모션으로, 평소 '낚시광'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경규가 함께한다. 출조는 10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동안 진행되며, 선상낚시 및 갯바위 야간낚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9월 16일까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설문 참여를 통해 가능하다. 매주 다른 주제로 5주간 공개되는 설문은 1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친구 초대 및 추천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초대한 친구가 청풍명월에 가입 헤 자신의 아이디를 추천하면, 게임머니 2만 골드와 출조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추천한 친구에게도 게임 아이템과 출조 응모권이 지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청풍명월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낚시를 즐기는 많은 이용자분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낚시광 이경규씨와 함께하는 이번 제주도 출조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청풍명월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청풍명월' 속 낚시왕 강태공에 도전하라!
청풍명월, 신규 콘텐츠 '빙고(BINGO)' 추가
청풍명월, 추억 속 게임 살려 '청풍마블' 실시
청풍명월, '유저간담회' 통해 업데이트 계획 발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