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건즈 후속작 '건즈2' VIP테스트 실시

▲ 넷마블 건즈2

[한경닷컴 게임톡]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조중필)가 개발중인 스타일리쉬 액션게임 '건즈2'가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VIP테스트를 진행한다.
'건즈2'는 2004년 공개돼 독특한 액션과 게임성으로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무한액션과 실시간 물리효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재무장한 게임이다.
특히, 전작에서 계승한 파격적인 액션은 물론 더욱 향상된 조작 시스템을 통해 창조적인 플레이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VIP테스트는 곧 진행될 비공개테스트(CBT)를 대비해 게임 밸런스 및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는 것으로,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VIP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건즈'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를 통해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500명의 VIP테스터를 모집하며, 건즈 이용자 및 건즈2에 대해 뜨거운 열정을 갖고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VIP에 도전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5일 건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VIP로 선발된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달라진 '건즈2'의 신규 컨텐츠들을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더욱 화려해진 액션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서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경우 넷마블 캐쉬를 특별 지원금으로 100% 지급 받게 된다. 이외에도 향후 CBT 신청 시 100% 당첨 및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에 우선 선정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건즈 후속작 '건즈2' VIP테스트 실시

▲ VIP 테스터를 모집하는 건즈2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건즈를 아껴주시고 건즈2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가장 먼저 건즈2를 경험해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건즈2가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공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VIP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gun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lipgay1030@gmail.com)


온 가족이 떠나는 세계여행! '모두의마블'
SD건담 캡슐파이터, 비밀병기가 출격한다
'클럽 엠스타'에서 다음 학기 등록금 벌어볼까?
신 장르 RPS '하운즈', 숨막히는 티저 공개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