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는 5월을 맞아 어린이날ㆍ어버이날ㆍ스승의 날ㆍ부부의 날ㆍ성년의 날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가정의 달 기획전'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은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용품이나 아발론 보행기, 리락쿠마 캐릭터 가방, 유아동 도서 등 다양한 선물을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 부모와 스승에 대한 선물로는 웰러스 오메가3, 흑마늘 엑기스, 종근당 홍삼정 등이 최대 80% 할인돼 선보인다.

부부와 연인을 위해서는 스위스레젼드 등 명품 시계, 마이클 코어스 선글라스, 토리버치나 코치 가방 등이 최대 58%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리저널드로잉쇼와 같은 색다른 공연 티켓도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최화정 꽃배달 서비스'도 40% 할인한 1만2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가족 모두가 여행을 함께 떠날 수 있는 제주도, 경주 여행 상품부터 어린이와 부모님을 위한 공연,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이 진행하는 어린이날 페스티벌 티켓 등도 기획전에 마련됐다.

김동윤 티켓몬스터 전략영업그룹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별 선물용 상품뿐 아니라 문화공연, 여행상품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