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복권 1등 당첨으로 장가갈 수 있게 된 이야기

- 스피드로또 5분키노 1등 당첨 김OO씨 (34세 대구)



인터넷복권 1등에 당첨되어 신혼 집 등 장가 밑천을 얻게 된 사나이의 행복한 비명이 전해지고 있다.

인터넷복권 재수탁기관인 (주)로또(www.lotto.co.kr)는 인터넷 추첨식 복권인 스피드로또 5분키노에서 1등에 당첨된 대구 김OO씨의 당첨사연을 18일 공개했다.

당첨된 김OO씨는 “왠지 좋은 느낌이 들어 로또사이트(www.lotto.co.kr)에서 5분키노 1장을 구입했습니다. 그게 6천9백만 원의 행운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제 제대로 된 집도 구하게 되었고, 장가갈 밑천도 어느 정도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해준 5분키노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스피드로또 5분키노는 5분마다 추첨이 이루어지는 인터넷복권으로 70개의 숫자 중 10개를 고르는 로또형 복권. 1등 당첨금은 2천만 원에서부터 시작되어 당첨자가 나올 때까지 누적된다. 5분마다 22개의 당첨번호가 발표되는데 이 중 10개가 일치하면 1등에 당첨이 된다. 1등 당첨률은 로또복권보다 13배 높은 613,480 :1 이다.

(주)로또 관계자는 “살림살이가 팍팍한 요즘, 누구든 흥미로운 꿈을 꾸었다면 인터넷으로 복권 한 장 구입해 보고 자신의 당첨 운을 점쳐보는 것도 생활의 작은 재미이자 기부행위”가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1일 구매상한제가 있음에 유의할 것. 1매 1천원.


[인터넷복권 당첨자 인터뷰 전문]

Q. 5분키노 1등 69,283,940원에 당첨되신 김OO님(34세,대구)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인터넷복권은 어떻게 구입하게 되셨는지요?

A. 감사합니다. 2000년도에 로또사이트(www.lotto.co.kr)에 가입했구요. 그 후로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꾸준히 이용해왔습니다. 아무래도 그 덕에 당첨된 것 같네요. ^^


Q. 당첨당시 상황을 말씀해 주세요.

A. 5분키노 1등당첨금도 많이 쌓였고, 왠지 느낌이 좋아서 퇴근하고 들어가서 한번 사봐야지 하고 있었는데요, 자동으로 번호를 골라놓고 추첨화면을 보는데 번호가 한개, 두개 맞아 들어가더군요. 하나하나 맞아갈 때마다 심장이 얼마나 쿵쾅거리던지… 마지막 숫자까지 다 맞히고서 당첨이 확정된 순간, 5분정도는 멍한 기분이었습니다. 정말 아무 생각도,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더라구요. 일생에 그런 느낌을 또 느낄 수 있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음순간엔 오히려 덤덤해지면서 신기한 기분에 입을 다물 수가 없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눈뜨자마자 다시 사이트에 들어가서 구입기록을 확인해봤는데요, 제가 당첨된 게 확실하더군요. 정말 꿈이 아니었구나하는 생각에 안도했습니다. ^^


Q. 당첨금은 어디에 쓸 생각이신지?

A. 제대로 된 집도 구하게 되었고, 장가갈 밑천도 어느 정도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해준 5분키노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분키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