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영화 아케론(acheron.dreamx.net)=관객의 선택이 스토리 전개를 좌우하는 본격 인터랙티브 영화.

현재 또는 미래를 배경으로 감정이 없는 합성인간 "퍼펫"과 그를 사랑하는 형사,그리고 퍼펫을 쫓는 킬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영화.

관객이 어떤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스토리 전개가 1백80도 달라질 수 있다.


<>무차별방송국(www.mcbcast.com)="깨는 소리,깨는 방송"을 표방하는 인터넷방송.

젊은이들이 만드는 인터넷 개인방송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기성세대가 만들어놓은 문화의 틀을 탈피,젊은이들의 자유로운 개성을 표출하는 점이 특징이다.

가요와 토크,영화음악 위주의 라디오채널부터 비디오,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분야를 인터넷방송으로 제공한다.

<>의료전문 인터넷방송 메디채널(www.medichannel.co.kr)=병원에 가지 않고도 의사나 한의사와 상담할 수 있으며 진료예약도 가능하다.

클리닉에 관한 전문정보 뿐만 아니라 가족 건강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일반 질병에 대한 정보와 치료법도 상세히 소개되어 있다.

입으로 전해져 내려오는 민간요법을 애니메이션으로 설명해준다.


<>동영상으로 자신을 알리는 셀프TV(www.selftv.co.kr)=PC카메라나 캠코더,비디오테이프를 가지고 있으면 누구든지 간편하게 게시판에 동영상을 등록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웹 브라우저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게시판 마법사를 활용해 여러가지 형태의 동영상 게시판을 제작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