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코난"(cartoon.okcast.com)="바람계곡의 나우시카""원령공주"의 작가 미야자키 하야오의 초기작품 "미래소년 코난"을 인터넷방송에서 다시 만난다.

종합인터넷방송국 "ok캐스트"는 추억의 만화 "미래소년 코난"을 VOD(주문형비디오)방식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미래 인류를 구하기 위해 악과 싸우는 내용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강조하는 하야오의 일관된 주제의식을 엿볼 수 있다.


<>"유승준 앨범제작일기/젝스키스 녹음현장 공개"(www.o2music.com/index-main.asp)=유승준의 앨범제작일기와 젝스키스의 "thanks"녹음현장을 공개한다.

유승준 앨범제작일기는 총 10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편당 네티즌 인기순위를 집계,팬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지난해 5월 해체발표로 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젝스키스의 녹음 당시 모습도 볼 수 있다.


<>"암 알아야 이긴다"(www.sdn.com/sdntv/special/special.asp)=사망 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암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암의 예방과 치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제작했다.

암에 대한 정의부터 유방암 위암 간암 등 각종 암에 대한 증상및 진단법 치료법 발병원인등을 일반인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설명한다.


<>인디방송국(www.sdn.com/sdntv/special/special.asp)=독립 다큐멘터리와 독립영화와 관련된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극영화 "초상"과 애니메이션 "레터"도 감상할 수 있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