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라마(www.cnztv.com/cnztv/stardrama.htm)=스타들이 대본 촬영 연출 등에 직접 참여한 드라마들을 볼 수 있다.

CNZTV.COM 에서 제공하는 첫 스타드라마는 차인표의 "노란 리어카".

이 작품은 개봉 첫날 3만 여명이 다녀갈 정도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노란리어카에는 "국희"의 아역스타 박지미(12)와 연극배우 이인철이 부녀로 등장해 절제된 연기를 보여준다.


<>길거리 농구의 진수 "3on3"(www.3on3tv.com/main.htm)=국내에서 벌어지는 모든 길거리 농구대회의 영상을 웹상에서 그대로 만나 볼 수 있다.

한기범이 직접 보여주는 "한기범의 농구 채널"에서 자신의 기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전술적인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카레이싱(www.8mmnet.com/car/default.htm)=카레이싱의 매니아들을 위해 최신 경기결과와 동영상을 보여 준다.

특히 사진 자료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고화질의 각종 카레이싱 대회 사진들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러 대회의 경기 일정이나 결과 정보를 얻고 싶은 네티즌들은 여기를 방문해 보자.

<>1318클래스 중등부 기말고사 특강(www.1318class.com)=중학생들을 위해 기말고사 총정리 동영상강의,핵심요약,예약문제,기출문제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신의 내신 성적 관리로 고민하고 있는 중학생들이 사이트에 들러 온라인 선생님에게 질문을 하고 그에 대한 대답도 들을 수 있다.

자료: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