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대표 김홍기)는 국내 1백여개 기업이 사용중인 자체 개발 ERP솔루션인 "uniERP" SAP의 전사적자원관리(ERP)솔루션인 "mySAP.com" 등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오는 12월까지 고객관계관리(CRM)공급망관리(SCM) 등의 솔루션도 갖춰 명실상부한 종합 ASP사업자의 면모를 갖출 계획이다.

삼성의 ASP서비스는 고객의 업종별 템플리트를 활용,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삼성SDS(www.sds.samsung.co.kr)의 데이터센터에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들은 인터넷에 접속해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임대 서비스다.

고객사의 경영환경에 따라 데이터센터 설비관리 솔루션 등 서비스의 일부만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삼성SDS의 ASP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uniERP" SAP 등 이미 고객들로부터 검증된 솔루션만을 제공한다.

또 PC관리에서부터 ERP 컨설팅 인터넷데이터센터(IDC)등 정보기술의 모든 분야에서 고객을 지원한다.

기술사 53명,공인 ERP컨설턴트 1천명 등 6천여명의 우수한 정보기술 인력과 오랜 기간 정보시스템을 운영해 온 경험과 노하우는 삼성SDS를 최고의 ASP사업체로 이끈 원동력이다.

한편 삼성SDS는 누리텔레콤과 인터넷 관련 전문관리서비스제공(MSP)사업 관련,스피어넷과 그룹웨어 사업 관련해 각각 제휴를 맺고 있다.

(02)3429-7440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