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띠앙의 "애니 가게"(comic.netian.com/main.html)=최근 유행하는 플래시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웹애니 유머애니 패러디 등 세 분야로 나눠 플래시기법으로 제작된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한다.

스피커를 크게 틀어놓고 봐야 제맛이 난다.

<>"마시마로 숲 이야기"(b2in.n4.co.kr/new/no04/index.html)=순정 만화 웹진인 "B2in"가 제공하는 플래쉬 애니메이션.

만화책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인터넷 만화보기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작가 김재인씨는 "마시마로 숲 이야기"에서 주인콩 토끼 마시마로의 일상을 따뜻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재 4회분까지 나와 있다.

이밖에 김미영씨의 "원밥"도 볼만 하다.


<>"Nkino 온라인 극장"(www.nkino.com/moviedom/online.asp)=무료 인터넷 영화관.

"빈" "넬" "베어" "패왕별희" "뮤리엘의 웨딩"등 나온지는 오래됐지만 작품성이 뛰어난 화제작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신작영화를 보고 싶다면 "트레일러"메뉴를 방문하면 된다.

"집으로 가는 길""로드 트립""나인스 게이트"등 신작 영화들의 예고편과 하이라이트편을 감상할 수 있다.

"김홍종 영화관""청년필름 단편 영화관"등의 코너에서는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영화들을 온라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클릭투의 라이브 공연"(www.click2music.co.kr)=음악전문방송국인 클릭투에서 다양한 라이브 실황을 제공한다.

미국 최상의 라이브 밴드로 평가받는 버티칼 호라이즌의 "하우스 오브 블루스"실황과 리듬앤블루스의 신인그룹 핑크,헤서 스몰 등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자료제공:드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