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사람들"(www.kdaily.com/tv)=우리 주변의 건강하고 치열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보며 그들이 사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달한다.

인간미가 물씬 풍기는 나는 방송을 만들어 나간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목표다.

"돌아온 불혹의 락커 들국화","씨랜드 수련원 그 후","영원한 박치기 왕 김일"등 화제의 인물들도 만난다.

<>"연예뉴스 와글바글"(www.mcc21.com/broadcast/wagle/index.html)=연예인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MCC21이 자신있게 내놓은 최신연예뉴스방송이다.

연예계의 중심에서 직접 연예스타들과 부딪히며 정확하고 신속하게 연예계 핫이슈를 전한다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강점이다.

김혜수 남희석 이나영 이병헌 안재욱 추상미 한고은 등 유명한 인기스타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정인석 선생의 영어 강좌"(www.jiscast.com/free-language.htm)=기발한 발성연습법으로 유명한 정인석 영어강사를 온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실제 학원에서 진행하는 방식과 모습 그대로 온라인에서 보고배울 수 있다.

월 2만원정도의 유료서비스지만 무료 청취페이지도 준비돼 있다.

<>"세계속옷역사전 패션쇼"(www.frank.co.kr/zone/tvzone-framelan.html)="에덴동산"에서 출발해 "조선시대 기생집"을 들러서 18세기 프랑스 궁전을 방문한 뒤에 최첨단 속옷까지.

시공을 초월한 "환상적인 속옷사 패션쇼"를 볼 수 있다.

최근 코엑스전시관에서 진행된 속옷사 패션쇼를 그래로 동영상으로 담아 공개한다.

속옷이 무엇인가에 대한 완전한 해부를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