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컷넷 (4cut.net)

작가들이 매일 새로 올려놓는 4컷짜리 만화를 볼 수 있으며 이를 친구나 연인에게 메시지로 전달할 수 있다.

작품 그대로 전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만화대사를 각자의 상황에 따라 바꿀 수 있다.

또 이렇게 바뀐 카드의 내용은 공개적으로 소개할 수 있고 만화감상 후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카드를 바꿨는지를 살펴볼 수도 있다.

카드 발송량에 따라 매긴 순위에 따라 베스트 40을 선정한다.

매주마다 새로 등장한 카드와 잘 알려지지 않은 재밌는 카드도 소개한다.

네티즌 자신이 직접 만든 4컷 만화를 올릴 수 있다.

별도 회원가입 없이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수노이닷컴 (sunoi.com)

신용카드 정보를 제공하는 신용카드전문 포털사이트.

신용카드의 발급부터 소득공제까지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해진 카드 수수료와 한도액, 대출서비스 등의 정보를 카드사별로 비교해 놓았다.

카드별 혜택이나 고액 상품을 싸게 사는 법 등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대학생을 위한 카드, 수수료를 줄이는 비법, 카드 상향조정 등도 알려준다.

이밖에 현금서비스.할부서비스의 수수료 계산, 맞춤 신용카드 추천,카드사고 해결법 등이 있어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사이트다.

<> 코디코디 (codycody.com)

머리모양 의상 신발 등 머리에서 발끝까지 완벽한 코디제안을 받을 수 있다.

국내외 유행하는 패션정보를 조목조목 소개한다.

"당신도 신데렐라" "특명! 친구를 바꿔라" "코디왕을 찾아라" 등 네티즌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돼 있어 실제 변신을 꾀할 수 있다.

"체형결점 커버"에서는 자신의 결점을 보완한 코디제안을 해준다.

"나만의 피팅룸"은 내 체형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의상 신발 등을 선택, 직접 입혀 볼 수 있어 재미와 패션정보를 준다.

<> EyeloveOK (eyeloveok.com)

인터넷 안경점.

무료 회원제이며 온라인 자동시력검사와 안경테 선별기 등 각종 시력관리 프로그램을 시현해 볼 수 있다.

시력과 관련된 정보 및 기획기사, 계절별 시력관리 등의 정보가 있으며 "시력체크" 코너에서는 사용자 스스로가 클릭 한번으로 시력검사를 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자동시력검사와 각종 문진검사 색맹검사 자가진단테스트 등이 있다.

또 안경 선글라스 콘택트렌즈 등의 제품을 브랜드.모양별로 검색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자신의 사진에 씌워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개인별 맞춤 시력관리를 위해 각 분야 전문가로부터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소비자반장 (tor.co.kr)

소비자들이 어렵게 생각하거나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권리를 되찾아주는 사이트.

네티즌끼리 서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올바른 소비자 정신을 함양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학교"는 초.중.고급과정별로 각 교과서의 소비지식과 관련 용어해설, 소비자보호 관련법, 혼자하는 소송법 등 기본 지식과 정보를 제공한다.

혼자 해결할 수 없을 때는 "소비자 114"를 통해 관련 소비자단체를 찾아볼 수도 있다.

이밖에 "소비자 뉴스"는 실생활 밀착소식을 종합해 전달하고 있다.

자료제공:www.100ho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