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틀팍스 (littlefox.co.kr)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동화와 동요를 영어로 서비스하는 사이트.

국내외 동화 및 동요 수십여개를 영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 사이트에는 현재 어린이를 위한 영어 애니메이션 60여편과 영어 동요 10여곡이 띄워져 있다.

또 부모와 아이들이 영어로 대화 나눌 수 있도록 가족 생활영어를 제공한다.

플래시로 알파벳을 만들어 아이들이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든 것도 특징.

5백여종의 어린이 영어책, 비디오, CD 등을 갖춘 온라인 서점도 운영중이다.

<> 베라카 (beraka.com)

패션디자인 전문사이트.

10여년간 다지안 기획회사와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던 디자이너 심설화씨가 개설했다.

패션업체들과 현역 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풍부한 디자인 스케치와 옷본, 상세한 봉제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또 디자이너 지망생의 현장학습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학원이나 기타 다른 교육기관을 찾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패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BFC 회원, 오프라인에서의 기획서비스를 온라인화한 프로젝트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 RtoD넷 (rtod.net)

학업과 사회진출, 취미활동 등 청소년들을 위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서울대 교수들을 포함한 각 대학 교수들이 온라인 수능 모의고사를 서비스하고 있다.

일정과 시간이 정해져 있는 동시 수능모의고사와 회원들이 자유롭게 시간을 선택해서 치를 수 있는 자유 수능모의고사로 나뉘어 있다.

시험 이후에는 온라인학습 코너를 통해 학습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포럼"은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을 초빙, 다양한 전문지식과 문화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 커플사랑 (iilove.com)

커플을 위한 커뮤니티 사이트.

커플들은 홈페이지를 만들어 띄울 수 있다.

홈 안에서 둘만의 추억과 이야기를 적어 놓을 수 있도록 커플노트와 사진앨범, 애인간수 다이어리 등이 있다.

"iiZone" 코너에서는 전문가의 칼럼과 상담 코너가 마련돼 있으며 현재 해석남녀, 마법의 성, 미학칼럼, 플러스유 등이 진행중이다.

이밖에 커플, 솔로, 직장인들의 고민상담 코너가 따로 분류돼 있어 고민을 털어놓고 해결할 수 있다.

커플선물 깜짝선물 아이디어선물 등 이벤트에 맞는 선물을 소개,판매하는 쇼핑몰도 준비중이다.

<> people475.com (people475.com)

"40대 청년 문화를 위하여"란 슬로건을 내걸고 40대, 70년대 학번, 50년대생인 475들을 위해 공간을 마련해 놓았다.

음악다방, 아이러브DJ, 문화살롱, 475앨범, 컴맹.넷맹 탈출 등이 있어 각종 소식을 전해준다.

또 회원들이 자신의 사연이 담긴 사진을 올릴 수 있어 타 회원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사람을 찾습니다" 코너에서는 어린시절 친구나 동창, 전우 등 소중했던 인연을 찾아볼 수 있다.

이밖에 가요 팝송 클래식 등 475 세대를 위한 음악이 있으며 토론도 할 수 있다.

자료제공:www.100ho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