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만하나넷(1000001.net)

정보공유 사이트.

컴퓨터 취미 인문사회 과학 등 11개 카테고리와 60개의 테마별 게시판을 운영한다.

이용자가 찾고자 하는 질문을 "Q&A"에 올리면 다른 이용자가 답변을 올리는 방식.

답변은 e메일로도 발송되며 테마별로 "싸이솝(Cysop)"이란 담당자가 있어 수준높은 내용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각 테마별로 정보게시판과 친목게시판을 운영하며 관련 자료를 공유하는 자료실도 인기가 많다.

<> 사이버일기(cyberilgi.co.kr)

인터넷 일기사이트.

공개나 비공개로 매일 자신의 일기를 쓸 수 있다.

일기를 공개하면 신상정보를 제외한 내용을 회원들이 볼 수 있게 된다.

일기장은 초딩일기부터 1318, 대딩일기, 직딩일기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주제별로 또 세분화된다.

대표적인게 친구나 커플이 함께 쓸 수 있는 교환일기와 릴레이 일기.

"자서전 만들기"는 원하는 주제별로 책자 형태를 선택한 후 자신의 자서전을 쓸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회원이 디지털비디오 필름을 보내면 동영상 화면으로 꾸며준다.

1년동안 꾸준히 일기를 쓴 개근일기와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에게 일기를 CD로 제작해 준다.

<> 웹 라이프(weblife.co.kr)

자신의 일정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며 친구들과 스케줄을 공유할 수도록 해준다.

"이벤트 캘린더"는 엔터테인먼트와 비즈니스 분야로 나뉘며 다시 영화 TV 공연 세미나 시험 경품 등 16개 카테고리로 세분화된다.

각 카테고리별로 하이라이트와 이벤트 일정정보 등을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원하는 이벤트를 찾았을 때 "내 스케줄에 넣기"를 이용, 메모할 수도 있다.

찾고자 하는 이벤트 정보가 없을 때는 정보예약을 신청, 관련 정보가 있을 때 곧바로 받아볼 수 있다.

<> e보이스(evoice.co.kr)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순위를 책정한다.

각 상품의 어느 브랜드가 최고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지 알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의 상품 만족도 순위를 제공한다.

상품을 범주화해 검색할 수도 있으며 상품별 순위와 비평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상품을 구매하기 전 주관적인 의견부터 전문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된다.

<> 베스트리쿼(bestliquor.co.kr)

주류 포털사이트.

우리나라의 민속주로부터 세계 각국의 명주까지 각종 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술의 역사와 문화에 관한 정보 뿐만 아니라 "약술 VS 독술" 코너에서는 다이어트와 화장에 효과가 있는 와인 등 자세한 술 정보를 제공한다.

"술익는 마을"은 송절주, 경주 교동법주 등 국내 민속주에 관한 자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놓았다.

이밖에 외국산 주류에 관한 상세정보와 보관 방법 등도 알려준다.

자료:www.100hot.co.kr